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쇼핑 즐겨찾기 바로가기

전체상품목록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상품문의

상품문의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오배송 이후 교환 요청 및 문의전화를 무시했습니다
작성자 하나아쿠아 (ip:)
  • 작성일 2020-08-03 11:30:3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
  • 평점 0점
안녕하세요. 고객님
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별도로 전화로 사과말씀 드리려했으나
전원이 꺼져있으셔서 문자로 안내드렸습니다.

다시한번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코발트 구라미 두마리를 시켰지만 일반 드워프 구라미가 왔고, 어이없게도 문의 시간 마다 전화를 걸었는데 단 한번도 받지 않고, 교환 신청도 무시하고 있습니다. 오배송 업체 입장에선 단 하루만에 확인하고 보내야 할 것을, 제가 쉬는 날이 지나서 집에 비어있는 일요일까지 보지도, 받지도, 요청을 수락하지도 않았습니다. 내일이면 기숙사라 올 수도 없고, 그쪽에서 환불 처리해주세요. 오배송업체 입장에서 회원의 요청을 회원이 손해볼때까지 무시하는 것은 당연히 잘못된 도리입니다. 저희는 그 쪽의 실수에 의해 손해를 보면 안되는 구매자 입장이니, 물고기 비용에 배달 비용까지 물어주세요. 다른 업체에서 구매하도록 하겠습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